어느새 2개월이 되었습니다.

Level 1 topclass82 2019-11-04

이티폰 2개월 후기 , 초등 2학년 여아

 

이티폰을 시작한지 어느새 2개월이 되었습니다.
초등학교 2학년이고, 영어 동영상만 보던 아이라 말하기 연습이 필요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. 몇개월만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보이는 것은 말이 안되는 일이라서, 영어에 흥미만 더 가지면 좋겠다는 마음이었습니다. 결과적으로 아직까지는 매우 성공적입니다.
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이 선생님이었는데, 지금 선생님과 아이가 매우 잘 맞습니다. (아이가 어떻게 말을 해도 정말 찰떡같이 잘 알아들으세요, 저말을 어떻게 알아듣지? 할 정도로요^^;;;) 3번째 분인데, 매니저님이 맞는 선생님을 찾게 잘 도와주셨어요.
초반에는 어색해하고 20분 동안 말하는 걸 어려워했는데, 이제는 20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다고 하네요. 월수금은 수업을 하고, 화목토는 피드백을 보면서 복습을 하고 있습니다. 교재로만 공부하는 것이 아니고, 그날그날 아이가 할 말이 많으면 20분 내내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. 그래서 공부라는 생각이 더 안드나봐요. 영어흥미유발 측면에서는 백점 만점에 백점입니다.
이제는 시간이 되면 알아서 컴퓨터를 켜고 자리에 앉아서, 할말을 혼자 중얼중얼 연습하는 모습도 보여주네요. 계속 재밌게 할 거 같습니다! ^^

 

 

전체 댓글 1

  • 이티폰 매니저 2019-11-06 11:25:44

    네, 회원님 ^^ 소중한 수강후기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^^ 꾸준히 Cerina 강사님과 수업 잘 하고 계시네요 ^^ 처음에 두려움 반 걱정반으로 시작하셨는데 꾸준히 열심히 하시면서 지금은 즐겁게 수업하고 있다고 하니 변화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. 앞으로 도 꾸준히 공부하시면서 부족한 부분 보완하시면 좀 더 많은 실력 향상이 될 거라고 생각됩니다. 감사의 마음으로 수강후기 포인트 적립해드렸습니다. 감사합니다~^^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