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의 작은 기쁨

Level 5 catherineMHlove 2020-08-11

주부로 오랜시간을 지내다 보면 매일 매일 하루하루 어떻게 지났는지 기억도 안날만큼 바쁘지만, 그런 중에서  내 자신의 발전이나, 어떤 지적인 활동을 위한 단 10분의 시간도내기가 힘들다.  아이들을 위한 수업을 신청하면서 나를 위한 작은 선물로 이티폰 10분 수업을 결제했다. 처음에는 10분이 반복적으로 인사하고 별 얘기 못했는데 수업이 끝나는 날도 허다했는데,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그리고 한 선생님과 오랫동안 수업을 하면서 이제 짧은 시간이지만 정말 알차게 수업을 하고 있다.

 

 더 길게 더 집중해서 수업을 하면 좋겠지만, 그렇지 못한 환경을 생각하며 엄마로 또 주부로써 벗어나서 온전히 내 자신만을 위한 선물같은 시간이라도 있는게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다. 아이들이 더 커서 이제 품을 떠나게 되면 여행을 가게 되거나, 내가 원하는 공부를 할 때 영어가 발목을 잡지 않도록 지금부터라도 적은 시간이나마

 나만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. 지금도 많은 엄마들이 자신의 꿈을 뒤로하고 육아와 살림이라는 긴~ 마라톤을 하고 있을 것이다. 그리고 순간순간 이게 맞는지 고민하다가 해결책도 없이 다시 매일의 일상으로 돌아갈 것이다.  분명히 말할 수 있는건 하루 10분이 짧지만, 그 짧은 시간이 동기가 되어 아이들을 재우고 책을 펼 수 있고

 그 시간이 1년 2년 쌓이고 나면 나에게 자유시간이 주어졌을때 스스로에게 또 가족들에게도 자랑스러운 모습으로 변화되어 있을 것이라는 점이다.

 모두 화이팅!! 

전체 댓글 1

  • 이티폰 매니저 2020-08-11 13:47:38

    회원님~^^ 바쁘신 하루하루 중에도 꾸준히 이티폰을 수강중이시네요. 회원님을 위한 선물로 영어공부를 택하셨다니 너무 멋지세요~ 10분이 짧은 시간이지만 이제는 적응하셔서 알차게 수업받고 계신데요. 여행을 가시거나 미래에 꼭 꾸준히 학습된 영어로 좋은 결과가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. 앞으로도 꾸준하고 즐거운 영어공부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, 감사의 마음을 담아 수강후기 포인트 적립해드렸습니다.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