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영어를 읽기 시작했어요.
?
영어를 보면 읽으려고 하는 것이 신기합니다.
그렇게 읽게 하려고 해도 안됐었는데 이제는 곧 잘 읽어 갑니다.
학교에서도 영어시간에 손들고 발표하는 횟수가 늘었다고 하고 평가도 잘 나오고 있습니다.
무엇보다 영어 시간에 말을 할 때 주저하지 않고 계속 시도하는 모습이 기특한것 같아요.
늘 느끼는 것이지만 아이가 하는 말 한마디에 칭찬을 아끼지 않는 케이트 선생님^^
요즘 수업시간에 문밖에서 들어보면 뭘 하는지 웃는 소리가 자주 들려요.
그만큼 친밀도가 생기지 않았나 싶고, 가끔은 선생님이야기를 하곤 합니다. 선생님도 나처럼 음식은 잘 못하고 먹는것을 좋아 한다라던가 선생님께서 하시는 일상적인 이야기를 듣고 대충 이해하여 엄마에게 말해주기도 합니다.
영어대화를 듣고 이해해가는 것이 신기하고 한달 한달 지나갈 때 마다 아이가 영어단어, 문법이해도가 늘어가는 것이 느껴집니다. 아이가 모든 것을 다 이해하지는 못하겠지만, 주어와 서술어 관계, 과거와 현재의 쓰임이 다른 것을 어느정도 이해하는 것 같습니다. 아이의 영어발전에 도움을 주시는 케이트선생님께 언제나 감사를 전하며, 늘 건강하십시요. 우린 선생님을 만나 행운입니다.^^
전체 댓글 1
-
이티폰 매니저 2021-04-01 17:08:23
회원님, 안녕하세요~~ 두 분다 이렇게 수강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 케이트 선생님과 오랫동안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유대감도 또한 생겨서 친구들이 좋아하니 다행입니다. 영상을 중간중간 보는데 친해진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. 앞으로도 꾸준히 케이트 강사님과 수업 부탁드립니다. 즐거운 주말 되세요. 감사합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