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저는 중학생으로서 영어를 좀 더 자연스럽게 배우고 싶어서 이티폰 전화영어 수업을 교재위주가 아닌 신문형태를 택하게되었어요. 특히 이티폰의 영자신문 수업은 매일 새로운 주제로 다양한 표현을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재미있고 유익해요. 거기다 수준을 좀 맞춰주셨다고 해야하나? 학생이 흥미를 가질 주제를 많은 기사 사이에서 쏙 뽑아서 구성을 해주셨더라구요
처음에는 영어 신문이 어렵게 느껴졌지만, 선생님이 친절하게 문장을 하나하나 설명해 주시고, 발음도 교정해 주셔서 점점 자신감이 생기고 있어요. 덕분에 학교 영어 수업에서도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고, 어휘력도 많이 늘었어요.
무엇보다도 매일 외국인 선생님과 직접 말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게 정말 큰 장점이에요. 실생활에서 바로 쓸 수 있는 표현들을 배우고, 뉴스 속 이슈에 대해서 제 생각도 영어로 말해보면서 영어 실력이 자연스럽게 향상되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.
거기다 아침 수업을 택하다보니 부지런해진 나는 덤입니다. 매일 아침 선생님의 활기찬 인사는 너무 기분 좋우 하루를 보낼수있는 활력소가 되어주고 있어요
영어가 부담스러운 친구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! 이티폰은 단순한 공부가 아니라, 영어를 실제로 ‘사용하는’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최고의 수업이에요. 주디 선생님 감사합니다!